베스트후기

뒤로가기
제목

아토뮤 에센스 3개월 사용 후기

작성자 임****(ip:)

작성일 2021-11-20

조회 1222

평점 0점  

도움돼요 1

내용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토피를 앓았었습니다. 한의원과 피부과를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 성인이 되고 난 후 좋아져 피부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제가 다시 피부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된 게 3년 전쯤부터 인데, 일터에서 장갑을 끼지 않고 한 달 가까이 제가 사용하는 실을 청소하면서 손가락 하나가 가렵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면서 방치했더니 몇 년 동안 손바닥을 타고 내려왔습니다. 

그제서야 병원을 갔더니 한포진이라고 하더라구요. 한포진은 작은 수포들이 생기는게 특징이고 매우 가려운데 그럴 때마다 피부과에서 타온 연고를 바르고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반복했어요. 그냥 이러다가 말겠지 했는데 문제는 제가 임신을 하고 나서부터 였습니다.

임신을 하고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면서 급격히 안좋아졌는데 부분적으로 생겼던 수포들이 빠르게 손바닥 전체로 퍼져갔고 오른손까지도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심지어는 얼굴까지 열이 오르면서 가렵기 시작했고 코를 제외한 얼굴의 모든 부분에서 진물이 났습니다.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서 일반병원에서 소견서를 받아 대학병원까지 갔는데 결국 그곳에서도 임산부에게 해줄 수 있는 처방은 스테로이드연고밖에 없었습니다. 연고를 조금만 바르고 좋아지면 빨리 끊자는 생각에 스테로이드 1등급 연고를 바르고 엄청난 리바운드 현상에 저는 나쁜 생각까지 했습니다.

다시 2배 이상의 물집이 생기고 터지면서 찢어져 피가 나고.. 남편이 목욕까지 시켜줘야 할 정도로 손을 사용할 수가 없었어요..그러던 중 여러 카페를 돌아다니다가 아토뮤에 대한 정보를 보게 됐고, 지푸라기도 잡는 심정으로 샘플을 신청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얼굴에 발라봤는데 뭔가 따끔거리면서도 가려웠던 부분이 가라앉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하루에 4번 이상 발랐습니다. (8월 27일부터)

그리고 바로 에센스 2통과 크림을 주문했고 손바닥과 얼굴, 그리고 또 심해진 동전습진이 있는 팔 다리 부분에도 발랐습니다. (이 때는 병원에서 거즈에 식염수를 적셔 팩도 같이 했고, 식단도 채식 위주로 약 3주 정도 조절) 범위가 넓다보니 1주일에 한통을 다 쓰게 됐습니다. 가격이 부담되기도 했지만 사실 임산부라 한약도 먹을 수 없고 뭐 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으니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일을 하다보니 9월부터는 아침 저녁으로 2번씩 발랐고 수시로 가지고 다니면서 가려움이 있을 때는 조금씩 발랐습니다. 냄새가 사용하면서도 매번 적응이 안되지만 그런 건 신경쓰지 않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잠자기 전에 발라주는게 훨씬 효과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꼭 잠자기 전은 필수!!


아토뮤는 약이 아니라서 스테로이드 연고처럼 갑자기 호전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급격한 효과가 느껴지지 않을 때도 있어서 매우 힘든 시간들을 보냈지만 꾸준히 아토뮤를 사용하면서 현재는 다른 사람에게 손을 보여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호전됐습니다. 남편이 현재 얼굴은 임신 전보다 좋아진 것 같다고 하는데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는 아토뮤 에센스는 얼굴에 사용하지는 않고 로션과 크림만 꾸준히 바르고 있고 에센스는 손에만 바르고 있으며 손도 보습을 충분히 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까지 총 7병을 사용했고, 이제까지 병원에서 약으로 치유할 수 없었던 증상들을 아토뮤 도움을 많이 받아 일상생활을 아주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가격면에서나 익숙해지지 않는 향기 등..아토뮤가 적응이 되지 않는 분들도 많겠지만 효과를 본 사람으로서 꾸준히 한 달만이라도 사용해보라고 이야기하고 싶어요. 저는 샘플 사용 후 왠지 느낌이 좋다..! 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시니까 많은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꼭 본인한테 맞는 치료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눈물겨운 한포진 극복기(완치X)(feat.아토..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첨부파일 KakaoTalk_20211120_155958721.jpg , 손4.png , 손5.png , 손6.png , 손7.png , 손8.png , 다리.png , 얼굴1.png , 얼굴2.png , 최근.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