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후기

뒤로가기
제목

희망을 준 에센스A (5일째 사용중)

작성자 오****(ip:)

작성일 2020-05-25

조회 1060

평점 0점  

도움돼요 3

내용







17년째 성인 아토피를 앓고있고 그동안 스테로이드는 극심할때만 가장 약한단계로 최소한의 용량만 사용해왔습니다. 그러다 최근 5개월 동안 스테로이드를 완전히 끊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부위가 점점 넓어지며 심해져서 건조하다못해 찢어져 피나는곳은 비판텐 바르고 보습로션으로 버텨오다 도저히 호전되지 않아 정보를 찾아보던중 아토뮤를 알게되었습니다.

샘플받고 사용한 첫날... 몇달만에 잠을 푹 잘정도로 가려움과 건조함이 호전되었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각질이 어마하게 일어나있었습니다. 그만큼 자는동안 긁지 않았다는것이고 새살이 나오려고 준비중이라는것이니 각질이 반갑기까지 했습니다. 그날 당장 에센스 본품과 로션 주문해서 5일째 사용중인데 5일 사용으로도 나빠지기만 했던 곳들이 눈에 보이게 좋아지고있습니다.

손등부터 양팔 전체, 목전체에서 얼굴 아래부분(턱쪽)으로 번지고있는 중인데 감출수도 없이 다 보이는 부분이라 대인기피증은 물론 우울증까지 오려는 찰나 아토뮤를 알게된것이 너무 감사하네요.
꾸준히 사용해서 깨끗해진 피부로 또다시 후기를 올리는 날이 오길 기다려보겠습니다.

첨부파일 77moran_01.jpg , 77moran_01-1.jpg , 77moran_02.jpg , 77moran_02-1.jpg , 77moran_03.jpg , 77moran_03-1.jpg , 77moran_04.jpg , 77moran_04-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