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후기

뒤로가기
제목

갑자기 찾아온 한포진...

작성자 박****(ip:)

작성일 2021-11-27

조회 1437

평점 0점  

도움돼요 2

내용





백신1차후 부작용인지 관리되고 있던 한포진이 급재발했습니다;

평생 각종 문제성 피부염으로 고통 받아왔는데 최근 2,3년간은 한포진 때문에 무척 괴로웠습니다.

20대 후반 지루성 피부염을 4년간 앓으며 직장도 그만두고 자의로 테이퍼링하면서 힘겹게 스테로이드를 끊었기에 병원이 답이 아니란걸 알았습니다. 

정보공유를 위해 피부질환 네이버 까페에 가입하고 각종 피부에 좋다는 천연제품은 가리지않고 골고루 써봤던것 같습니다. 생활습관 개선과 영양제도 보조하면서요.


사진은...증상이 최고일때부터 아토뮤를 쓴 이후 최근까지 사진입니다..

사실 피부염 심하신 분들은 아토피,화폐상,습진,한포진,건선 등 각종 피부염을 전신 복합적으로 앓고 계신분들이 많더군요.

저역시도 그렇고 환우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피부 깊숙히 저 밑에서부터 끓어오르는듯한 미칠것같은 가려움과 작열감, 도통 아물지않고 진물이 나다 못해 피부가 뭉게지고 있는 형태를 보고있자면 상처도 너무 고통스럽지만 정신적 우울감 역시 이루 말로 하지 못합니다.

고문같은 소양감에 정신이 나갈것 같고 차라리 피부를 도려내고 사지를 자르고 싶고,이부자리 적실만큼 흥건히 올라오는 진물대신 갈라지고 찢어져 피를 보는게 훨씬 낫다는걸 새벽잠 길게 이루지 못하시는 환우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되실거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아토뮤 에센스는 한포진 까페에서 테스트도 많이하고 입소문이 나서 이미 알고있던 제품이었지만 저같은 경우 재발 이전에 일상 가능할정도로 관리되고 있었고 가격도 조금 부담되어 테스트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무료 샘플신청해보고 효과가 컸기에 신규회원가입으로 할인받아 여분으로 한병 더 사두었습니다.

질환부 면적이 넓어 펑펑 쓰기엔 양대비 가격이 좀 있는제품이라 넉넉하게 쓰진 못해도,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생각보다 소량으로 많이 발리고 무엇보다 효과가 확실하니 스테로이드 대신 상비하고 쓰기엔 천연제품중 최고인것 같아요.

사용기한도 냉장보관으로 약 3년넘게 되니 생각보다 넉넉하구요.


향은 목초액과 거의 비슷한 훈연향이 나는데 좀 쎄긴해도 적응되니 괜찮았어요, 사실 피부염 중증이신분들은 향 그다지 대수롭지 않으실겁니다^^;

상태가 안좋고 증상이 심할땐 바르면 통증도 있고 상당히 따갑지만 진물과 가려움에 비하면 참을만한 고통이지요.(오리지널 사용시 성인 기준입니다;) 바르고 다음날 따갑던 부위는 노랗게 말라붙어 딱지가 앉으며 아물어 가더군요. 

덕분에 무료샘플도 다 쓰기전에 호전이 빨라져 마지막 사진의 손 형태가 되었어요, 다른 부위도 붓기나 가려움이 많이 진정되었고 흔적은 아직 남았지만 잠을 푹 잘수 있게되서 너무 행복합니다ㅠ 

한때는 섬섬옥수,고생 모르는 손이란 칭찬도 듣고 살았는데 피부질환 앓고난후 어디가서 돈계산 한번 직접 하기 힘든 서러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제는 아프지않고 제기능만 할수 있으면 외형이나 모양은 신경쓰지 않을정도의 경지에 올랐네요^^

개발자님들의 노력으로 좋은 천연제품을 접할수 있어 삶의 질이 나아졌으니 저같은 사람에겐 천만다행한 일입니다. 

앞으로 종종 방문하겠습니다,부디 번창하세요(__)~


 https://cafe.naver.com/hanover/49330

첨부파일 20211024_045722.jpg , 20211127_183628.jpg , 20211023_230840.jpg , 20211119_135044.jpg , 20211120_104850.jpg , 20211125_18490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