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뒤로가기
제목

[아토뮤 체험단] 와우..또한번 감탄하고 갑니다.

평점 0점  

도움돼요

내용


처음 아토뮤를 알게된건 돌아직 안된 아기때문이었습니다.
태열이 올라와서 빨리 잡겠다고 스테로이드 연고를 바르던게 시작이 되어 아토피로 번져 얼굴에 매일 피나고 진짜 맴찢의 하루하루를 보내던중 아토뮤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효과가 너무 좋다는 광고 보고 또 유리멘탈 아토피아이의 부모를 혼란시키는 상업광고 라고 생각했고 광고 건너뛰기 하고 저런 상술에 당하지 않겠다 결심했었죠 . 그러다 카페후기들도 정말 좋다고 하길래 속는셈 치고 샀습니다
근데 정말 써보니 몇달동안 절망적인 시간들을 끝내줄 희망이 보였습니다. 아직 완치는 안되었지만 이제 완치는 조만간이라는 희망이 보여요!! 아 이 회사는 진짜 구나!!! 정말 감사하다 라는생각으로 거의 일주에한번씩 풀세트로 구매합니다.

자주 사이트에 들어오니 미백 주름에센스 체험단 모집 공고를 보고 바로 신청했죠!! 신제품 나와서 기대하고 체험단 안되도 무조건 산다 생각했어요 . 아기한테 온 집중을 쏟느라 제 피뷰는 아예 신경 안썼거든요ㅠㅠ 그러다 문득 거울을 봤는데 주름과 늘어난 모공 어두워진 톤 ... 하.. 그래도 사실 우리 아기만 괜찮아진다면 상관없었는데 체험단에 당첨되면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결과는!!!!!
역시 아토뮤..... 비교잘 하실 수 있게 비포 애프터 콜라쥬로 만들었습니다. 긴말 필요 없이 이 사진 보시면 아실거에요!!
피부 톤업! 모공수축 ! 주름 개선!
다른분들이 어떨지는 몰라도 저는 정말 큰 효과느꼈습니다.
아토뮤는 진짜 러브....

발림성은 묽지 않고 점성이 좀 있어 쫀쫀하게 발리고 기존 에센스의 불편한 향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토피가지신분 혹은 그 가족분들!!
힘내시고 꼭 완치하자구용♥

아토뮤로부터 무상으로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아토뮤 #주름개선에센스 #미백에센스 #안티에이징 #에센스추천 #피부탄력 #기능성에센스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